[프라임경제] 한국 알카텔-루슨트(대표이사 신원열)가 새로운 기업용 데이터센터 스위칭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기업용 데이터센터 스위칭 솔루션은 옴니스위치 6900(OmniSwitch 6900) 스택커블 LAN 스위치 시리즈 및 옴니비스타 2500 (OmniVista 2500)버추얼 머신 매니저(VMM)이다.
데이터센터 스위칭 솔루션은 혁신적인 메쉬 아키텍처 설계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가상화를 통해 데이터센터의 경계를 확장하여 완전한 데이터센터 스위칭 패브릭을 제공하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장소와 기기에 상관없이 직원들에게 IT자원과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알카엘-루슨트가 출시한 기업용 데이터센터 스위칭 솔루션은 장소와 기기에 상관없이 직원들에게 최적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
한국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사업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김광직 전무는 “알카텔-루슨트는 사용자가 기기나 위치에 상관없이 실시간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이 데이터센터를 위한 가상화된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 새로운 솔루션의 출시를 통해 기업용 데이터센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