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몬스가구, MBC 주말연속극 ‘반짝반짝 빛나는’ 제품협찬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27 11:50:1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2010년 1월 방송법 시행령 개정안이 통과돼 방송에서 폭넓은 범위의 브랜드 노출이 허용되자 가구업계가 앞다퉈 PPL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 로즈가든 침실시리즈.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는 방송 3사 드라마에 활발히 찬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시청률(17.1%) 급상승 중인 MBC 주말연속극 ‘반짝반짝 빛나는’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인생역전에 관한 이야기로 역전된 인생 그 이후의 삶의 이야기를 다룬 주말 가족드라마다.

에몬스는 극중 차분하고 천상 여자 같은 분위기로 내성적이고 방어적인 성격의 인물을 연기하는 이유리(황금란)의 침실에 ‘로즈가든 침실시리즈’를 선보였다.

‘로즈가든 침실시리즈’는 전체적으로 안정된 느낌의 엷은 핑크빛이 감도는 마감재를 사용한 맑고 은은한 이미지의 제품으로 절제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또한 문화부 기자 출신으로 까칠하고 까다롭고 예리한 역의 김석훈(송승준)의 침실에 꾸며진 에몬스의 ‘마리안느 침실시리즈’는 친환경성을 강화한 에코디자인 제품으로 모던한 디자인에 인텔리전트한 감각까지 더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극중 김석훈(송승준)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특히 에몬스의 ‘로즈가든 침실시리즈’는 MBC 주말연속극 ‘반짝반짝 빛나는’을 비롯해 KBS 주말연속극 ‘사랑을 믿어요’, 아침드라마 ‘두근두근 달콤’ 등 방송사 모두의 협찬 러브콜을 받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 밖에 MBC 일일시트콤 ‘몽땅내사랑’, KBS 일일드라마 ‘우리집 여자들’, SBS 특별기획 ‘신기생뎐’, 주말극장 ‘내사랑 내곁에’, 아침연속극 ‘장미의 전쟁’ 등 방송 3사를 종횡무진하며 에몬스의 다양한 공간연출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의 적절한 PPL활동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보다 친숙한 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