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엠피씨,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 신규오픈

한국어․영어․일어 상담 제공 향후 중국어 상담예정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5.27 10:06: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기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는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를 수서동 본사에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엠피씨가 이번에 신규수주한 까르띠에 코리아 컨택센터는 고객의 상품 및 AS서비스 문의에 대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엠피씨는 국내 다양한 계층의 고객에게 차별화 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어와 일어 상담이 가능한 우수인력을 배치했으며 앞으로 중국어 상담도 가능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조영광 사장은 “최고의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까르띠에 컨택센터를 통해 엠피씨의 상담서비스도 ‘명품’임을 입증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