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나로드림(사장 김윤호)이 운영하는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이 스키마니아들을 위한 ‘겨울맞이 빅 이벤트’를 오는 12월 9일까지 펼친다.
하나포스닷컴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 시즌권, 리프트권, 스키/보드 렌탈권 등 다양한 스키 관련 무료/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event.hanafos.com)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준비된 테마는 총 4개. 먼저 ‘대박 공짜’ 코너에서는 약 75,000원 상당의 리프트권을 200명에게 공짜 제공한다. 또 ‘대박 할인’ 코너를 통해서는 45%(비수기), 35%(성수기) 리프트권 할인 쿠폰을 전체 응모 고객에게 100% 증정한다. 카드 할인 등을 이용하는 것보다 10% 이상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왕대박 시즌권’ 코너에서는 63만원 짜리 대명 비발디파크 시즌권을 5만5천원 특가에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1일 스키/보드 렌탈권을 9천9백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센스 할인’ 코너도 함께 운영해 이용 편의를 높였다.
각종 할인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 스키장은 용평, 현대 성우, 비발디파크, 알프스, 지산, 베어스타운, 서울, 하이원, 양지, 파인, 강촌, 사조, 스타힐 등 총 13개에 달한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앞으로도 하나포스 고객을 위한 깜짝 행사를 매월 마련, ‘인터넷 최대 무료 놀이공원’ 컨셉에 맞는 고객 우대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