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NHN 한게임(대표 김상헌)과 공동 서비스하는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신규 영물 '갑주 맹호' 추가 및 기드 연구 등의 업데이트를 26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가된 신규 영물 '갑주 맹호'는 기간제로 적용되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한 탑승형 펫으로 게임 내에서 최고의 이동속도를 자랑하며, 웅장하고 수려한 모습이 좌중을 압도한다.
이와 함께 길드 연구로 가능한 연구 항목이 4가지 추가 된다. 야행성, 장인정신, 보석 감정사, 집중력 등으로 이루어진 길드 연구 항목은 던전 입장 시 햇불이 필요 없는 기능, 제작에 필요한 소요시간을 반으로 단축, 큐브 사용에 필요한 시간과 퀘스트 진행 중 수집에 필요한 시간을 반으로 단축 시키는 기능을 한다.
또한 캐릭터의 골격과 얼굴을 변경할 수 있는 캐릭터 변경 아이템이 추가 되어 유저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좀더 세밀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게임에 몰입하는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온라인 게임의 생명력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서비스 운영에 있다" 며 "유저 의견을 개발에 충실히 반영하여 유저들의 재미와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계속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소울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seven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