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우건설은 전세난에 시달리는 실수요자들을 위해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서 분양중인 ‘수원 인계 푸르지오’를 3.3㎡ 당 980만원대로 공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수원인계푸르지오 조감도. |
또한, 계약금 외에 추가 비용이 없는 중도금 무이자 융자, 시스템 에어컨 분양가 포함 등 조건을 내세워 주변 경쟁 아파트들과의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전가구가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며, 최고 34층의 초고층 아파트로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인근의 청소년문화공원, 인계공원 등의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건물 26층과 27층에 자리잡은 스카이 파크는 휴식을 겸한 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되며, 동과 동 사이를 연결하는 브리지를 배치해 입주자들의 편의를 높였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일대는 수원에서도 교통 요충지로 꼽히는 곳이다. 단지 주변에 1번 국도, 42번 국도 동수원나들목, 서울~용인 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시내 주요 간선도로와 연결성도 좋은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홈플러스, 갤러리아 백화점, 동수원병원, 수원시청, 수원문예회관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매화초, 원천중, 유신고, 아주대 등 고른 학군이 형성돼 있다. 견본주택은 수원시청사거리(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010-7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2년 12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31-213-5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