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타이어, 창립70주년 차량나눔 기증식

“다양한 사회공헌 개발 많은 도움 주도록 최선 다할 것”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5.26 11:40: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타이어(대표 서승화)는 지난 25일 오후 역삼동 본사에서 ‘창립70주년 기념 차량나눔’ 기증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창립70주년 차량나눔' 기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증식은 한국타이어 경영기획본부장 조현범 부사장과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사무국 신성기 국장, 해당 사회복지시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한국타이어는 창립 70주년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70대)을 기증하고자 지난 3월21일부터 4월8일까지 자사홈페이지에서 사회복지시설의 신청을 받았다.

신청기간 동안 총 1001건의 지원신청을 받은 한국타이어는 자격심사 등을 통해 복지관, 장애인생활시설 등 차량이 지원될 전국 70개 복지시설을 선정했다.

한국타이어 경영기획본부장 조 부사장은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해 좀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임직원 건강관리, 사업장 내 안전 및 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환경보호와 사회적 책임을 다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나간다는 기업정신을 담은 ‘H-(로하스)LOHAS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