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약품, 미에로 모델 ‘지나 팬 사인회’ 진행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25 22:22: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약품이 오는 6월4일 미에로 광고 모델 지나(G.NA)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약품이 미에로 음료 모델 지나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에로 음료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지나는 오는 6월4일 용산 아이파크 몰 이벤트 파크에서 300여명의 팬들과 함께 ‘미에로 걸! G.NA와 함께하는 미에로 팬 사인회’에 참여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지나의 남다른 건강미와 색다른 매력을 직접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 사인회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꾸며질 예정이다.

‘미에로 걸, G.NA와의 만남’ 참여 신청은 미에로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응모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진행되는 ‘미에로 걸, G.NA와의 만남! 300분 초대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0쌍(300명)을 초대한다. 
 
‘미에로 걸, G.NA와의 만남! 300분 초대 이벤트’ 응모 방법은 두 가지로 나뉜다. 미에로 음료를 마시고 미에로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거나 미에로 제품 구입 영수증 또는 병뚜껑을 미에로 행사 담당자 앞으로 보내면 자동 응모 된다.  
 
지나는 “이번 기회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