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VVIP 시크릿 파티 성료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25 17:19:3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최상류층들만의 VVIP 시크릿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퍼플스가 최상류층들만의 VVIP 시크릿 파티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4일 강남구 논현동 컨벤션 헤리츠타워 Memoria홀에서 진행됐던 비공개 파티는 퍼플스 남·녀 회원 100명 이상이 참가한 가운데 약 3시간동안 진행됐다.

개그맨 권영찬의 사회로 진행된 퍼플스 시크릿 파티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조우종 아나운서 등이 특별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진 최고급 뷔페식과 함께 프랑스 칸 영화제 공식 지정 와인인 무똥까데 레드가 제공된 디너타임으로 회원들 간의 편안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한편 가수 이규석, R&B가수 유리 등의 특별초청공연과 더불어 베라왕코리아 정미리 대표, 반조애 주얼리 최나미 대표, 박수영헤어파셀의 박수영 대표가 결혼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특히, 상품권 추첨 코너를 통해 퍼플스와 제휴된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파티에 참가했던 K씨는 “상류층들이 함께했던 자리인 만큼, 엄숙한 분위기에서 회원들끼리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었던 자리여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대표는 “시크릿 파티는 동종업계에서 유일무이한 행사이며 이번 파티를 시작으로 더 훌륭한 모임문화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회원들의 니즈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목표를 덧붙였다.

퍼플스는 정·재계 인사들과 재벌 총수, 대기업 CEO의 자녀들을 포함, 우리나라 VVIP의 성흔으로 新명문가를 탄생시켜 온 국내 대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