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교원L&C, 여성 갱년기 개선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수’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25 14:49: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교원L&C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교원건강&(엔)’에서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백수오 수(秀)’를 출시했다.

   
교원L&C 백수오 수.
교원건강& 백수오 수는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 감마리놀렌산, 칼슘, 비타민D 등을 함유해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갱년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로써 교원건강&은 작년에 출시한 효소홍삼 4종 이외에 또 하나의 건강기능식품군을 보유하게 됐다.

백수오 수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유사한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 미국 FDA로부터 건강기능신소재(NDI)로 인정받았다. 인체 시험 결과, 갱년기 지수(KI, 쿠퍼만인덱스)와 개별항목 12가지 중 안면홍조, 발한, 손발저림, 불면증, 신경과민, 우울증, 어지럼증, 피로감, 관절통, 가려움증, 질 건조증 등 10가지 상태를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콜레스테롤과 혈행을 개선해주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칼슘, 뼈를 강화하고 칼슘과 인 흡수를 돕는 비타민D 등도 함유돼 있어 갱년기 여성들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교원L&C 장지면 BH팀장은 “현대 여성들의 평균수명이 80세를 웃도는 것을 감안하면 대부분의 여성들이 30년 이상 갱년기~폐경기 시기를 보내야 하기 때문에 중년 이후의 건강한 삶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백수오 수는 천연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부작용 걱정 없이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백수오 수의 제품가격은 19만8000원이며, 두 달간 복용할 수 있는 분량인 120캡슐 2병(1일 2회, 1회 2캡슐 복용)이 들어있다. 자세한 제품 문의와 구입 문의는 전화(1588-411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