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엑스프라임, 스토리앨범 출시기념 캠페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25 13:27: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UI/UX 전문업체 엑스프라임(대표 신명용)은 인터넷 환경에서 단순한 조작으로 빠른 시간 내에 수준 높은 동영상을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스토리앨범(StoryAlbum)의 출시와 네이트(nate) 서비스를 기념해 ‘사랑의 온도 38.5°C’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은 항온동물로 36.5°C의 체온을 유지하지만, 누군가를 사랑하는 나의 마음은 38.5°C로 더 뜨겁다’라는 의미로 ‘어제도 사랑했고, 오늘도 사랑하며, 내일도 사랑하며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행복한 세상을 위한 캠페인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 내 엑스프라임은 ‘스토리앨범이 당신의 뜨거운 가슴을 38.5°C 하실 수 있도록 당신을 후원합니다’라는 이벤트를 5월18일부터 6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사이트(http://story.xprime.co.kr/campaign/storyalbum.html)를 통해 스토리앨범을 이용하는 모든 분에게 감성지수 +10을 증정하고, 제작한 영상을 스토리앨범 카페에 공유하면 감성지수 +20을 증정하는 행사다.

엑스프라임의 스토리앨범은 사진편집, 효과설정, 제작완성의 간단한 단계로 빠른 제작이 가능하며, 전문성을 요구하는 난이도 높은 다른 동영상 제작기와 달리 다양한 영상효과를 탬플릿으로 제공해 전문지식이 없는 일반인들도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엑스프라임 신명용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스토리앨범 출시와 함께 5월18일부터 네이트(nate)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실시됨에 따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잠깐의 시간이나마 스토리앨범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로 사랑을 나누고 행복을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엑스프라임은 UI/UX, Embedded, RIA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개발 전문업체며, 뉴미디어를 활용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New Media Consulting, Flash Framework & Solution 사업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SNG 게임사업과 다양한 사용자 기반 서비스 사업도 강화해 일반 사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