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5.25 10:4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보령메디앙스(대표 최기호)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모두 3차례 브랜드별 소비자 초정 상품 품평회를 열어 제품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취합, 소비자의 목소리를 상품 품질 향상을 위해 활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 초청 품평회는 5월 25일(수) 오후 2시 ‘쇼콜라’, 6월 9일(목) 오후 2시 ‘오시코시 비고시’, 7월 1일(금) 오후 2시 ‘더 오가닉코튼’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며 보령메디앙스 본사(종로구 원남동 보령빌딩)에서 진행된다.

메디앙스가 운영하는 ‘아이맘클럽’ 참여인원과 주요 매장 메니저가 뽑은 매장 VIP고객들이 이번 품평회에 참가한다.

보령메디앙스 박진우 팀장은 “이번 소비자 품평회는 유아상품을 판매하는 회사가 품질경영을 위해 당연히 진행해야 하는 자리며, 보령메디앙스는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품평회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지난해 10월부터 ‘올곧은 육아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아이에게 유해할 수 있는 파라벤 방부제, 페녹시 에탄올 등 30여 가지 성분을 제거해 제품을 생산한다. 보령메디앙스의 제품에 부착된 ‘아이에게(aiege)’ 마크는 이러한 30가지 유해물질을 제거한 제품에 부착하는 인증마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