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터스포츠 구로점, 반값 특별기획전 실시

‘스포츠멀티샵 + LG패션 아울렛’ 통합 매장 선보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25 09:16: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LG패션의 체험형 스포츠 멀티샵 ‘인터스포츠’ 구로점은 이번 여름을 앞두고 새롭게 리뉴얼 한 기념으로 ‘여름 바캉스 맞이 반값 특별기획전’을 20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새로 리뉴얼한 인터스포츠 구로점은 기존의 모든 스포츠 종목의 다양한 스포츠 용품과 제품뿐만 아니라 LG패션 아울렛의 패션 브랜드 제품까지 갖춰 좀 더 흥미롭고 편리한 쇼핑의 장을 마련했다. 인터스포츠 매장 안에 샵인샵으로 입점한 LG패션 아울렛에서는 헤지스, 헤지스 골프, 닥스, 닥스골프, 마에스트로, 마에스트로 캐주얼, 라푸마, TNGT, 타운젠트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인터스포츠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샌들 및 티셔츠 등을 반값으로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샌들과 티셔츠가 1만9900원에 판매되며, 나이키와 리복 스니커즈도 3만9900원에 선보인다.

   
인터스포츠 구로점은 오는 31일까지 ‘여름 바캉스 맞이 반값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
산으로 피서를 즐기는 피서객들을 위한 할인행사도 준비돼 있다. 해외 아웃도어 유명 브랜드 맥킨리는 모자를 1만2900원에 준비했고, 쇠펠, 멜로스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웃도어 티셔츠를 5만9900원으로 준비해 역시 반값 할인 대열에 올랐다.

구매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인터스포츠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등산양말, 8단 방석, 반다나 등을 제공한다.

이번 여름 바캉스 반값 특별기획전은 이달 말까지 인터스포츠 구로점에 한해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