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객 위한 감동 마케팅 '눈길'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5.25 08:13: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성자동차(대표: 이건웅, 앤드류 로저 바샴)가 리테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하고 있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감동 마케팅’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특히,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감동 마케팅’은 사전 실행 전에 철저한 CRM분석에 따른 것이다.
   
 

성남아트센터와 공동으로 2회째 진행된 ‘오페라 드 한성’ 이벤트는 24일 성남 아트센터 앙상블 시어터 내 한성자동차 VIP Zone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VIP고객 90여명이 초대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기존 오페라가 주는 단조로움에서 탈피하여 정신과 전문의이자 오페라 평론가인 박종호씨가 소프라노 테너의 공연과 함께 자세하고 재미있는 해설이 곁들여 진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한성자동차의 이건웅 대표는 “성남아트센터와 함께 성남, 분당, 수원 등 전시장 인근 지역 주민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리드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