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하이리빙(대표 민창기)은 24일 하얏트호텔 리젠시룸에서 열린 <2011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8년 연속 ‘신뢰기업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월 국내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업신뢰도 5개 항목(전반적 신뢰도, 소비자 보호, 기업정보, 사회적 책임, 경영진의 신뢰도)과 산업내 신뢰우위 기업 등에 대한 한국소비자포럼의 온-오프라인 조사에서 하이리빙은 업계 최고점을 받아 8년 연속 신뢰기업 대상에 선정되었다. 이번 <2011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 소비자 조사에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122만 여건이 집계되었다.
심사보고서에 따르면 하이리빙은 전반적 신뢰도, 소비자 보호, 기업정보, 사회적 책임, 경영진의 신뢰도 등 기업 신뢰도 조사 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기업으로 평가되었다.
하이리빙의 신뢰기업대상 8년 연속 수상은 그 동안 소비자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려는 하이리빙의 토탈헬스 서비스와 소비자의 니즈를 상품 개발에 적극 반영하려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의 성과라고 분석된다.
한국 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은 산업 부문별 매출, 시장점유, 경영실적 등에 대한 사전기초작업과 기업 마케팅 관계자 조사 등을 통해 1차 후보 기업을 선정하고,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면접 등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 대상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마케팅 상이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이사는 “8년 연속 신뢰기업으로서 평가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하이리빙을 믿고 인정해주신 회원과 소비자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소비자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한 토탈헬스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신뢰도 1위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