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 E&M 넷마블(대표 남궁훈)이 서비스할 예정인 블록버스터급 무협 웹게임 '풍운구검'이 오는 6월9일까지 첫번째 테스트에 참가할 9999명의 테스터를 모집한다.
'풍운구검'은 중국 송나라 무림의 문파전쟁을 소재로 전설 속의 무림협객과 혼연일체가 되어 최고의 무림 고수로 육성시키는 전통파 무협 RPG 웹게임이다. 지난해 10월 중국에서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고 중국 최대 인터넷 포털인 '17173.com'에서 RPG 분야 1위를 차지한 이후 지금까지 상위권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업적시스템, 인스턴스 파티 던전 '칠살진', 공성전 등의 다양한 파티와 길드 시스템, 대형 온라인 RPG 못지않은 블록버스터급 콘텐츠는 '풍운구검' 만의 전술과 전투의 묘미를 선사한다.
'풍운구검'의 첫번째 테스트는 오는 6월14일부터 20일까지 실시되며, 이를 위한 테스터 모집은 오는 6월9일까지 진행한다. 총 선발 인원은 9999명으로, 넷마블 이용자면 누구든지 넷마블 '풍운구검' 티저사이트를 통해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오는 6월20일까지 10레벨 이상 달성하거나 '풍운구검' 사행시를 작성한 이용자, 블로그나 카페에 이용후기를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넷마블 캐쉬도 선물한다.
CJ E&M 넷마블 신사업본부 한상욱 이사는 "'풍운구검'은 중국 유수의 게임포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웹게임의 상식을 뛰어넘는 방대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며 "넷마블을 통해 계속해서 국내 웹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웰메이드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