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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보 상생기업] 부산센터-부일정보링크, 지사순회 CS교육 통해 만족도 향상

노사 ‘화합’ 현장중심경영 ‘실천’ 강점

김상준 기자 기자  2011.05.24 13: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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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는 통신, 공공, 금융, 유통 등 사회 전 분야 컨택센터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 컴퍼니다.

   
최수기 대표
지난 2008년부터 건강보험공단 부산고객센터를 위탁 운영 중에 있으며 매년 부산지역본부 내 지사순회 CS교육 외 다수의 활동을 통해 국민건강보험공단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더불어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저소득층 건강보험료 지원사업, 홀몸노인 말벗되기 사업, 장애우 고용확대, 다문화가정 지원을 위한 다문화가정 언어교실, 구직을 위한 CS교육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경영에 노력하고 있다.

설립 초부터 현재까지 컨택센터 사업 분야 한길만을 고집해온 부일정보링크의 핵심역량은 컨택센터 운영,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및 컨택센터 전문취업포탈서비스인 코리아티엠(www.kor eatm.co.kr)의 운영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컨택센터 운영은 단순운영대행이 아닌 하나의 조직을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과정이다. 부일정보링크의 강점은 성장과 발전과정에서 노사 합심을 통한 ‘화합’, 현장중심 경영의 ‘실천’, 두 가지로 대비될 수 있다.

컨택센터 산업의 리딩 컴퍼니 ‘부일정보링크’는 사회적 책임과 내부직원에 대한 투명, 윤리경영이념을 선포하고 고락을 함께 함으로써 “부일정보링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는 안정적이며 무엇인가 다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 컨택센터 마다의 실적이 이를 증명하고 있기도 하다.

부일정보링크는 센터중심의 운영체계와 효율적 운영을 위한 본사차원의 업무혁신노력을 토대로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농협중앙회, 대한생명, LH공사, 한국Amway, 농수산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수주 컨택센터의 조기안정화 성과를 달성하여 고객사로부터 우수 운영업체로 인정받았다.

투명한 기업 경영을 통해, 2009년에는 기획재정부장관으로부터 모범성실 납세자 상을 수상하였으며, 컨택센터 부문 ISO 국제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재선정 되는 등 대외인지도 부문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