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우리투자증권은 선착순 2000명 마감 시까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2와 아이패드2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100만원 이상 모바일 주식 매매 시 갤럭시S2 와 현금 30만원을 무상 지원하는 조건과, 아이패드2를 무상 지원하는 조건 중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특히 주민번호 최초 신규 고객이 이벤트에 참가하여 8월 말까지 1000만원 이상 모바일 주식 매매 시 부가비용(가입비·유심비·단말기할부이자)에 해당하는 현금 10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즉, 주민번호 최초 신규 고객이 금번 이벤트에 참가하여 이벤트 약정 조건 달성 시 갤럭시S2 단말기가 무료이며 추가로 현금 4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단, 단말기 할부금 및 현금 지원금은 24개월에 나누어 지급된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HTS 못지 않게 모바일로도 편리하게 주식 매매가 가능할 것이며, 이에 금번 이벤트는 부담없는 약정 조건에 무료로 최신 스마트폰을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를 개설한 후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