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인케이스, 앤디워홀 콜렉션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24 08:50: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케이스(Incase)가 돌아오는 금요일인 5월27일부터 6월3일까지 일주일간 미국 팝아트의 거장인 앤디워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국내 론칭을 축하하기 위한 팝업 스페이스를 압구정에 오픈한다.

인케이스와 앤디워홀의 콜라보레이션은 관련 브랜드로서는 최초이자, 단독으로 진행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히 한차례 선보이는 단발성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앤디워홀 컬렉션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더 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이번주 금요일을 시작으로 일주일간 운영되는 팝업 스페이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케이스에서는 다양한 프리 기프트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음료인 글라소 비타민워터(GLACEAU vitaminwater)를 제공하며, 또한 인케이스가 선보이는 앤디워홀 콜렉션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 오픈 첫날인 27일, 이번주 금요일에는 비주얼 아티스트 룸펜스(Lumpens)가 재해석한 앤디워홀 오리지널 아트웍 프로젝션 맵핑이 공개될 예정이며, 디제이 코난(DJ Conan)의 디제잉이 일주일간 운영될 인케이스의 팝업 스페이스 오프닝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이다.

또한 팝업 스페이스 운영 기간 내에 인케이스 코리아 페이스북(facebook.com/incasekorea) 계정에 팬이 돼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당첨자에게 앤디워홀 콜렉션 풀세트를 선물한다.

이 밖에 인케이스코리아 트위터(@Incasekorea) 및 미투데이(@goincase)에서도 깜짝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