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지리산 온천랜드 경매로 기부천사 되다.

오승국 기자 기자  2011.05.23 22:25:4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지리산 온천관광특구 최대의 온천·숙박 시설인지리산온천랜드(www.spaland.co.kr)가 G마켓 입점기념으로 행사 객실 판매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하는 ‘착한 천원 경매’를 16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입찰가 1,000원부터 시작되는 경매 이벤트는 지리산온천랜드의 스탠다드 객실(양실, 한실) 중에 한하며, 이용객은 오는 6월13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서 원하는 날짜를 고를 수 있다.

낙찰자에게는 호텔 숙박 뿐만 아니라 36,000원 상당의 지리산온천랜드 온천 이용권 2매 및 50% 숙박 할인권(2년 이내 최대 5박)도 특전으로 주어진다.

김병철 지리산온천랜드 부사장은 "평소 아름다운재단의 기부행사에 관심을 가져왔다. 우리나라 최대 온라인마켓플레이스인 G마켓을 통한판매활로 개척과 함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더 없는 영광이다"라며,

"지리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호텔객실과 천연게르마늄 온천욕으로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지리산온천랜드를 많이 이용해달라"고 전했다.

전윤주 G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지리산온천랜드의 리뉴얼오픈에 맞춰 아름다운 기부까지 동참할 수 있게 되어G마켓으로서도 뜻깊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최민석 아름다운재단 모금배분국 간사는 "함께 사는사회로 가는 나눔이 있어감사하다"는 말과 함께"지리산온천랜드의 착한천원경매 이벤트 같이, 기업들마다 다양하고 정성어린 기부활동이 모범적으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리산온천랜드는 전남 구례군 구례온천관광특구의 중심으로, 호텔 뿐만 아니라 동시 4,000명이 이용할 수 있는 노천온천테마파크와 대온천장, 찜질방 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 순천완주고속도로의 완공으로 서울에서 2시간 40분만에 다다를 수 있다. G마켓에서 입점 특가로 호텔 89,000원(부터), 온천 9,900원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