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상㈜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 대상웰라이프 녹즙(본부장 이광승)이 23일 ‘생과일즙 와일드블루베리’를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 녹즙의 신제품. |
이 제품에는 안토시아닌 38mg과 항산화활성의 지표로 사용되는 폴리페놀 150mg이 함유돼있다. 안토시아닌은 눈의 피로개선뿐 아니라 항산화활성, 항암활성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과일은 착즙 이후 영양성분의 파괴가 심하기 때문에 신선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대상웰라이프 녹즙은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착즙일을 표시하고 있다. 기존 녹즙 제품들이 표기하고 있는 제조일은 착즙한 원료를 용기에 담는 날짜로, 즙을 짠 날짜인 착즙일과 엄연히 다르다. 대상웰라이프 녹즙은 당일 착즙한 녹즙이 당일 제조되지 못할 때에는 전량 폐기하는 등 신선한 제품을 고집하고 있다.
‘생과일즙 와일드블루베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권장되는 제품으로 1병(120ml) 가격은 2500원이다. 주문 및 문의는 1588-7447로 하면 된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녹즙은 현재 명일엽, 클로렐라, 부추 혼합즙 등 녹즙 17종, 건강즙 14종, 아침대용식 2종 등 총 33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 2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1년 2개월만에 가맹점이 100호를 돌파했다. 더불어 고정 고객수가 4만명을 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