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이 6월4일 오후 2시 장충체육관에서 ‘2012 大成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6월2일 평가원모의고사 분석을 토대로 한 이번 설명회는 수험생들이 놓쳐서는 안 될 2012 수능 포인트를 핵심만 뽑아 전격 공개한다.
설명회는 대성마이맥 외국어강사 및 EBS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 강사 레이나의 사회로,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는 대성마이맥 스타강사 3인(언어 김동욱·수리 양승진·외국어 유호석) 연사로 나서 6월2일 모평을 철저히 분석한다. 또한 김동욱 강사의 ‘EBS를 뛰어넘는 언어전략’, 양승진강사의 ‘마지막에 승리하는 수리 입시 로드맵’, 유호석 강사의 ‘6월 모평 이후 승승장구 영어 학습법’ 강연으로 6월 모평 이후 명쾌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연사 3인 모두 2년 연속 수능 전국 수석을 배출한 강남대성에 출강하고 있다.
2부는 대성학력개발연구소 이영덕 소장이, 사상 최대 정원을 뽑는 2012 수시전략과 정시전략을 심도 있게 다룬다.
행사를 주관하는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EBS와 수능의 연계성이 높아짐에 따라 6월 모평 이후부터는 많은 학생들이 EBS에만 무모하게 올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모평에 대한 정확한 분석만이 EBS는 물론 2012 수능을 정복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사전 예약자에게는 대성마이맥 무적입시 8종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