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카드, 국내 최대 ‘미식의 정수’ 이벤트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5.23 11:37: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카드는 플래티넘 2 시리즈 이상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고메위크’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고메위크는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레스토랑 런치·디너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단 주문은 1일 1회, 4세트로 한정된다. 최고급 레스토랑들이 대거 참가하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레스토랑 관련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고메위크는 서울뿐 아니라 부산 유명 레스토랑에서도 확대 실시해,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도 실속 있는 외식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2시리즈 이상 고객들은 이달 27일부터 내달 9일까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서면 △광안리 등 40여 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내달 17일부터 26일까지는 △서울 청담 △서래마을 △가로수길 △여의도 △이태원 70여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고메위크를 즐길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할인혜택을 받은 고객이 홈페이지에 이용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40만원 상당 특1급 호텔 숙박권을 선물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트위터·페이스북을 통해 알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플래티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고메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울은 물론, 부산까지 확대한 이번 고메위크는 현대카드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