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젤라또& 커피전문점 ‘카페 띠아모’(www.ti-amo.co.kr)가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젤라또 ‘누룽지 퍼핑’ 신제품를 출시하고 키스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국 띠아모 매장에서 신제품인 젤라또 ‘누룽지 퍼핑’을 구입 후 받은 ‘달콤한 키스’ 이벤트 응모 쿠폰에 적힌 응모번호를 띠아모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이벤트 코너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행사기간은 5월 26일부터 6월 14일까지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듣고 싶은 목소리상’ 한 명에게 갤럭시S2, ‘사랑 담기상’ 한 명에게 소니의 방수기능 디지털카메라, ‘매혹적인 유혹상’ 5명에게 크리스찬 디올 키스 립스틱, ‘두근두근 떨림상’ 150명에게 띠아모 입술 쿠션 등이 증정된다.
자세한 응모방식과 상품 내용은 ‘카페 띠아모’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본사 관계자는 “키스데이를 맞아 달콤한 젤라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출시되는 젤라또 신제품에도 많은 사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6년차에 접어든 현재 국내 점포 340여개, 몽골,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 4개국에 점포를 개설한 중견 젤라또 전문 브랜드이다.
전체 아이스크림 업계 2위, 젤라또 부분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며,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춘 ‘젤라또 카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