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기아차 ‘상반기 기아클럽 연합 전국 정기모임’

12개 동호회 소속 참석…“향후 다양한 활동 펼칠 것”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5.22 12:13: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아자동차는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강원 횡성군 현대성우리조트에서 ‘상반기 기아클럽 연합 전국 정기모임’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아차는 동호회 회원들과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지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 6년째인 이번 행사는 K7·K5·포르테 하이브리드·스포티지R·쏘렌토R·쏘울 등 12개 동호회 소속 회원과 가족들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회원 차량은 총 500여대로, 기아차는 이들을 대상으로 소모품 무상교체 및 타이어 점검 등 현장 차량 경정비 및 점검서비스를 지원했다.

특히 기아차는 행사장 내에 K5 하이브리드를 전시하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승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신차 알리기에도 적극 나섰다.

이날 ‘기아클럽 연합 전국 정기모임’은 각 동호회 소개, 체육대회, 장기자랑 등 친목 도모 행사로 진행됐다. 또 이와 함께 사회복지기관 ‘어린이재단’ 후원 행사도 펼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기아차 관계자는 “동호회 모임은 고객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기아차를 사랑하는 동호회원들과 더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뤄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