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2코리아 라이크빈, 멀티 오피스웨어 티셔츠 출시

흡습ㆍ속건 기능 우수한 오피스웨어 티셔츠 선보여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20 11:27: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2코리아의 유니폼 브랜드 라이크빈(Likebins) (대표 정영훈)이 흡습ㆍ속건 기능을 갖춰 착용감이 돋보이는 멀티 오피스웨어 티셔츠 ‘LB2-201’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활동성에 주안점을 둬 기능성 원단인 폴리스판을 사용, 흡습ㆍ속건의 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폴리스판 원단 특유의 우수한 신축성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준다.

또한 제품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웨어나 골프웨어에서 주로 쓰이는 집업 스타일을 차용, 한결 심플하면서
   
K2코리아 라이크빈은 19일 멀티 오피스웨어 티셔츠 ‘LB2-20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 스포티한 분위기로 다른 재킷, 의류, 액세서리류와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실내외 다양한 공간에서 착용이 가능하다.

이처럼 ‘LB2-201’은 한 벌의 티셔츠로 사무실 안팎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장소, 상황에 맞춰 복장을 착용하는 TPO의 경계를 허물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에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K2코리아 산업안전사업부 손태근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LB2-201’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이었던 직장 내 패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요즘, 직장인들의 업무 효율성과 패션 감각을 높여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LB2-201’는 네이비와 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전국 라이크빈 대리점을 통해 단체 주문 및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