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뭉치면 올라가는 공동구매 정기적금 출시

임혜현 기자 기자  2011.05.20 09:56: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스위스저축은행은 창립40주년을 기념하여 가입계좌수에 따라 최고  0.6%의 우대금리를 부여하는 '창립40주년 기념 공동구매 정기적금'을 출시한다. 
 
   
 
'창립40주년 기념 공동구매 정기적금'은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가입금액 월 10만원 이상으로 상품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계좌수에 따라 최고 연 6%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인터넷 및 창구에서 모두 가입이 가능하며 1인이 다계좌로 가입도 가능할뿐더러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다함께 정기적금'과 같이 별도의 공동구매 예약 및 함께 방문하여 예금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어 고객들이 손쉽게 고금리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창립40주년 기념 공동구매 정기적금'은 고시금리인 5.4%에 기본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며, 가입기간인 이달 31일까지 가입계좌수가 1만좌 이상이 유치될 경우 추가 0.4%의 추가우대금리를 제공해 최고 연 6.0%의 높은 금리로 적금을 가입할 수 있다. 현대스위스저축은행 관계자는 "젊은 직장인들이 높은 우대금리를 부여받고 종자돈을 마련 할 수 있게 해주는 고금리의 저축상품이다"라며 "향후 고객들의 니즈파악을 더욱 충실히 해 보다 높은 수준의 서민을 위한 격(格)이 다른 금융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