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로스트사가’, 장비성장 이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9 15:45: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는 19일부터 ‘장비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서 장비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비성장 이벤트’는 이벤트 샵에서 총 33가지의 성장전용 장비를 골라 이를 10단계까지 업그레이드 시키면, 기한이 있는 장비들을 영구 소장할 수 있게 바꿔주는 내용으로 이벤트 기간은 26일까지다. 이용자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실버’로 장비성장 도구를 구입하고, 성장전용 장비에 장착해 소유하고 있는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수십, 수백 종이 넘는 장비들과 용병을 수시로 바꿔가며 다양한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대부분의 아이템 사용기간에 제한을 두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나만의 고유한 장비를 무기한 소유할 수 있게 돼 게임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영구 장비로 변환 시 무기의 강화 능력치가 1에서 10까지 무작위로 결정되는데, 강화+10의 무적 장비를 갖게 되는 대박 행운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한편, 기존 용병인 ‘트레져헌터’ 캐릭터가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다. 거친 정글을 모험하는 탐험가 ‘트레져헌터’는 샷건을 주무기로 하는 중거리형 용병이다. 공중 장전 기능이 추가되고 이동속도가 빨라지는 등 전반적인 공격 데미지 증가로 다시 한 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장비로는 해일을 소환해 공격하는 ‘엘라임의 투구’와 상대를 붙잡아 띄워 올리는 ‘제압부(망토)’ 등이 새롭게 업데이트됐으며, ‘거만함’, ‘심심함’, ‘외로움’, ‘따분함’, ‘진지함’, ‘피곤함’ 등 기분을 나타내는 7종의 모션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