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베이G마켓-옥션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수상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5.19 13:55: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베이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www.auction.co.kr)은 ‘2011 한국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은 '일하기 좋은 기업'은 경영진이 각각의 구성원에서 주는 신뢰, 소속 구성원들이 느끼는 기업에 대한 자부심과 높은 성과 몰입도를 척도로 평가, 선별하는 시상제도로 전국 주요 대학 및 취업 전문 사이트 잡코리아 등의 자료를 기초로 선정된다.

이번 시상에서 이베이G마켓과 옥션은 △경영활동  △취업선호도  △인재육성  △기업문화  △근무환경  △기업이미지  △사회공헌  △재무평가  △향후 성장성 등의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베이 G마켓과 옥션은 통합적 복리 후생 정책과 인재 교육 프로그램에 중점을 두고 있다.

먼저 이베이G마켓과 옥션은 입사 또는 승진시 매년 재무 성과에 따라 이베이 주식을 제공한다. 또  ‘선택적 복리 후생 제도’를 통해 자녀교육, 주택자금, 건강관련, 리프레시 등 실질적인 혜택을 선택적으로 지원한다.

아울러 CLUB EXCELLENCE은 연 2회, 조직내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탁월한 성과를 보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그들의 노고를 인정하고 보상하는 차원에서 포상 휴가를 부여하는 제도로 선정된 이베이 글로벌 기업의 전체 임직원이 함께 이베이 본사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포상 여행 및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30일간의 안식휴가’ ‘어학지원’ ‘다양한 조식’ ‘직원 가족기념일에 휴가’ ‘상품권,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베이G마켓-옥션 박주만 대표이사는  " 전자상거래를 대표하는 선두기업으로써 앞으로도 직원 복지정책도 더욱 선도적으로 운영하고 임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자부심과 만족감을 갖고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일하기 좋은 직장을 더욱더 ‘일하기 행복한 직장’으로 함께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