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LG U+, 위치기반 소셜 쇼핑 ‘딩동’ 다양한 이벤트 실시

딩동 매장 방문 시 추가 포인트 및 힐인 정보 제공

유재준 기자 기자  2011.05.19 11:22:11

기사프린트

   
LG U+가 선보인 맞춤형 위치기반 소셜 쇼핑 ‘딩동’의 이용자 확대를 위해 동시다발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임경제] LG U+(부회장 이상철)가 지난 4월 선보인 맞춤형 위치기반 소셜 쇼핑 ‘딩동’의 이용자 확대를 위해 동시다발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딩동은 스마트폰으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으면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딩동 매장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포인트를 받고 딩동 매장을 직접 방문하면 추가 포인트와 함께 방문 매장의 유용한 할인 및 맞춤형 이벤트 정보가 제공된다.

또 적립된 포인트로는 딩동 애플리케이션내 포인트몰에서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식·음료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구매 가능하다.

이로 인해 이 서비스는 개시 20여일만에 6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사용중이다.

이에 LG U+는 이용자 확대를 위해 주요 인구 밀집지역을 중심으로 게릴라성 이벤트를 실시, 오는 31일까지 딩동을 이용해 대학로, 강남, 홍대에 위치한 디초콜릿까페, 정성본, 스파게띠아 등 딩동 매장을 방문하면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샤넬백, 태블릿PC, 백화점 상품권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딩동 애플리케이션을 신규로 내려 받은 고객 중 선착순 2만명에게는 비타민 음료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12월 31일까지 딩동 이용자가 딩동 가맹점인 더페이스샵, 뷰티플렉스를 방문 하면 한방 클렌징, 파워크림등도 제공한다.

딩동 애플리케이션은 OZ스토어는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등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