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본에스티스, 임산부 위한 피부관리 프로그램 운영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8 16:27: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산전산후관리 전문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본에스티스(원장 한도숙)는 산모들이 출산 전 몸매로 돌아가는 것을 돕기 위해 청담마리산부인과 부설인 마리노블산후조리원(원장 민남기)과 제휴를 맺고 출산전후 산모들을 위한 전문시설과 함께 전문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임신 후에는 식사량을 갑자기 늘리기 보다는 하루에 세 번 정도 골고루 영양분을 섭취해주는 식사가 좋으며, 피부가 거칠어질 수 있기에 제철과일과 야채와 함께 비타민을 고루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그리고 임신 4개월째부터는 철분제를 섭취해 주는 것도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 한원장은 임신초기에 피부관리를 받을 때는 임신 사실을 알리고 천연성분으로 된 재료로 피부관리를 받는 것이 태아에게도 좋다고 권했다. 그리고 임신 안정기로 들어서면 혈액순환과 붓기를 빼기 위해 전신관리를 받으면 좋다고 한다.

또한 임신 후에는 우울증과 함께 스트레스를 쉽게 받을 수 있기에 임신 중에는 남편이 아내의 팔다리 등을 자주 마사지 해주는 것이 좋다고 권했다. 임신 안정기에 들어가는 임신 5개월부터는 건강하고 안전한 출산을 위해 체조나 요가, 수영 등을 규칙적으로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본에스티스에서는 현재 산전산후 피부관리와 임신 후 복부 튼살관리 등을 전문적으로 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파이테라피 바이탈 휴프로그램은 출산전후 지치고 피로해진 신체의 발란스를 조절해 불필요한 군살제거, 부종, 독소배출, 튼살, 잦은 수유로 인한 어깨결림 등을 빠른 시간 내에 회복시켜주는 관리로, 산부인과와 제휴를 맺어 실시하는 바이탈 휴프로그램으로는 국내에서 처음이라 산모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원장은 일반 산모들은 출산 후에 스키니맘으로 일컬어지는 인기연예인들처럼 갑자기 살을 빼서 예전 몸매로 돌아가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일정기간을 두고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모유수유와 함께 음식관리, 일정한 운동과 전문적인 산후관리를 통해서 처녀적 몸매인 S라인 몸매로 돌아가는 것이 건강에도 좋다고 조언했다.

본에스티스는 출산 후 산모들을 위해 산후탈모관리와 산전 복부 튼살관리, 산후 뱃살관리 등도 함께 운영 중이며 출산한 산모들을 위해서 고급스파시설을 함께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