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이트맥주(www.thehite.com/ 사장 김인규)가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에스(S)가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12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패드에 미리 설치된 ‘복불복 카드게임’을 이용해, 게임 결과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주, 창원 지역을 중심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트맥주가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에스(S)가 리뉴얼을 기념해 지난 12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리뉴얼 에스(S)를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에스는 리뉴얼을 통해 고발효도 공법으로 맥주의 탄수화물을 극소화해 일반 맥주보다 칼로리를 1/3 더 낮췄다. 게다가 목 넘김을 부드럽게 만들어 마지막까지 상쾌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맛과 향을 풍부하게 해 저칼로리 맥주는 맛이 없다는 인식을 깼다. 또한 로고의 볼륨감을 키우고 라벨에 은빛 디자인을 추가해 에스 특유의 가벼움과 청량감을 강조했다.
프리미엄 라이트맥주 에스는 330ml 기준 식이섬유 1.65mg을 함유하고 있다. 식이섬유는 장 운동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로 에스 한 병에 함유된 1.65mg의 식이섬유는 딸기 8개 또는 사과 반쪽이 함유한 분량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