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대표 손주은)는 오는 16일, 2007학년도 정시 논술.구술면접 특강을 개강한다고 13일 밝혔다
![]() |
||
120여 개의 강좌로 구성된 이번 특강은 올해 정시 논술.구술면접의 출제경향에 맞춰, 기초부터 실전까지 두루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대학별로 출제경향과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짧은 시간 안에 지원대학과 계열에 맞춰 준비할 수 있도록 대학별 맞춤강좌와 실전대비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
올해 논술특강에는 주제별 테마 강의, 기출논제분석, 글쓰기 방법론에 1:1 첨삭과정까지 포함된 종합 논술프로그램인 ‘통합논술 특강’부터, 본인이 취약한 부분만 골라 들을 수 있는 ‘테마 기획강좌’, ‘사대.교대 논구술특강’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또 대학과 지원계열별 출제유형과 시험방식에 맞춘 20여 개 대학의 ‘대학별 맞춤강좌’는 물론, 대학별 기출문제 첨삭, 대학별 모의논술까지 준비돼 있어 수능 이후 단기간 논술준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메가스터디는 올해부터 학생들이 직접 첨삭강사를 선택, 지정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온라인 논술 첨삭 서비스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전문 첨삭 강사를 보강해 온 한편, 지난 해 자체 개발해 첫 선을 보인 전자칠판 방식의 첨삭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대면 첨삭의 효과도 그대로 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전자칠판 첨삭서비스는 마치 1:1 대면첨삭을 하듯 첨삭 강사의 목소리와 함께 학생이 제출한 원고 위에 강사가 첨삭해 가는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는 방식이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논술,구술면접 등 대학별 고사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최근 입시상황에 맞춰 오프라인 논술 학원가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유레카 논술팀 등 전문 논술팀을 추가로 영입했다.
현재 유레카논술팀, 초암논술팀, 이데아논술팀, 학림논술팀 등 7개의 논술전문팀이 메가스터디에서 논술,구술면접 강의를 하고 있으며, 전체 강사 수만도 70여 명에 달한다. 메가스터디 손은진 본부장은 “올해 메가스터디에서 진행되는 정시 논구술 특강은 논술 전문강사들의 본격적인 실력경쟁의 무대나 다름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