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가연결혼정보, 종가집과 함께하는 ‘로맨틱 요리데이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8 11:35: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이 대상FNF 종가집과 함께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이벤트 ‘로맨틱 요리데이트’를 진행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쿠킹클래스 이벤트 ‘로맨틱 요리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 일요일 인사동 종가집 김치월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예비부부 10쌍 총 20명이 참석해 한식문화 체험 및 두부김치까나페, 김치춘권튀김 등 다양한 퓨전한식을 직접 만들고, 시식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행사에 참여한 커플 중 포토제닉에 선정된 커플에게 푸짐한 선물과 참가자 전원에게 사은품 또한 증정한다.

종가집과 함께하는 이번 로맨틱 쿠킹클래스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종가집에서 월 3회 진행되는 정규 쿠킹클래스와는 별도로 마련한 특별 쿠킹클래스로, 종가집의 다양한 제품을 기본으로 예비부부들이 평소 간편히 즐겨먹을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레시피로 진행된다. 

행사가 진행되는 ‘김치월드’는 대한민국 대표 김치 브랜드인 대상FNF 종가집에서 오픈한 한식문화체험공간으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이 ‘김치’를 통해 한식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한식체험코스를 운영 중이다. 방문한 관광객들은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통해 김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한식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 한식을 세계적으로 알리는 대표 공간으로 손꼽히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의 김영주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작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결혼과 가정의 소중함을 알고, 우리 한식의 우수함도 경험해보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가연 홈페이지(www.gayeon.com)나 전화(1588-171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