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아이나무(www.inamu.com, 대표 유하상)는 오는 11월 15일부터 4학년부터 6학년의 내신 대비 1학기 강좌를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일꿈 교과과정 무료화>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무료로 전환되는 <일꿈 교과과정>은 대한교과서가 발행하는 ‘일꿈’ 시리즈를 교재로 활용하는 ‘학교공부 앞서가기’의 강좌로, 초등학교 4학년부터 6학년까지 국어, 수학, 사회,과학 1학기 과정들이 이에 해당된다.
이번 무료화 결정에 따라 해당 강좌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은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온라인강좌를 활용해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어, 지난 학기 복습과 다가오는 방학기간 동안 새로운 학기 예습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이번 <일꿈 교과 과정 무료화>에 따른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무료 동영상 강좌를 들을 때마다 포인트로 도장이 주어진다. 일정 개수 이상의 도장을 모으면 전자사전, 디카 등 다양한 경품을 주는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아이나무 마케팅팀 최원락 과장은 <일꿈 교과과정 무료화>에 대해, “더 많은 학생들이 강의의 우수성을 체험하도록 하여, 입소문을 확대하는 계기로 삼고자 일부 강좌의 무료화를 기획했다”며, “컨텐츠가 알찬데다 무료라는 장점까지 더해,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의의 교재로 활용되는 대한교과서 ‘일꿈’ 시리즈는 전과와 문제집이 하나로 통합된 형태로 활동 중심의 내용정리와 다양한 문제가 수록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