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에프씨, 잡화 전문 온라인 쇼핑몰 오픈

해외 명품 브랜드 비롯 국내외 총 30여개 브랜드 입점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17 17:09: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이에프씨(Esquire Fashion Company, 대표 조원익)는 국내외 핸드백ㆍ가방ㆍ잡화 전문 쇼핑몰인 ‘스타일나우’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타일나우는 국내 최초 국내외 브랜드들이 함께 참여하는 핸드백ㆍ가방ㆍ잡화 카테고리 킬러형 쇼핑몰로 다양한 국내 유명 브랜드와 해외 명품 브랜드 총 30여개가 입점해 있다.

스타일나우의 가장 큰 특징은 명품 브랜드와 국내ㆍ외 브랜드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핸드백ㆍ가방과 잡화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구찌, 펜디, 셀린느와 같은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캐릭터 브랜드 소노비, 스포츠 브랜드 쟌스포츠 등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입점, 고객들이 한 곳에서 제품들을 살펴본 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쇼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나우’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대부분의 패션 쇼핑몰이 제품의 종류에 따라 카테고리가 나뉘어 있는 것과는 달리 ‘스타일나우’는 제품의 종
   
이에프씨는 잡화 전문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나우’를 오픈했다.
류는 물론 각 스타일과 시간ㆍ상황ㆍ장소에 맞춘 핸드백, 가방과 잡화를 추천해 주는 기능이 있어 누구나 쉽게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나우의 관계자는 “핸드백ㆍ가방ㆍ잡화가 단순한 소품의 단계를 넘어 하나의 독자적인 패션 트렌드로 자리잡은 지금, 스타일나우는 패셔너블하면서도 스마트한 쇼핑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 등을 통해 패션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할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