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애질런트, 실험실 전용 EMI 리시버 출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5.17 16:52:2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대표 김승열)은 실험실 전용의 전기 및 전자 제품 적합성 테스트를 수행하는 ‘애질런트 N9038A MXE EMI 리시버’를 출시했다고 지난 16일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MXE는 1GHz에서 -163dBm의 평균 노이즈 레벨(DANL)과 함께 전자기 간섭(EMI) 측정 정확도와 반복적 신뢰성을 강화했다. 이는 전기적 노이즈의 영향을 감소시키는 수신기의 필수적 특징인 뛰어난 입력 수신 감도를 나타낸다.

뛰어난 측정 정확도를 가진 MXE는 내장된 미터, 신호 및 측정리스트, 마커, 스팬 줌, 존 스팬 그리고 스팩트로그램 측정 기능이 포함된 진단 툴 세트로 모니터링과 신호 문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기세네(Guy Sene) 부사장은 “EMI-리시버와 신호 분석기 모드를 모두 지원하는 MXE는 쉽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X-시리즈 신호 분석기로서, 진화하는 표준 및 새로운 요구 사항과 속도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애질런트는 X-시리즈는 여러 제품과 프로그램에 걸쳐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유연성을 제공하며 신호분석을 위한 일관성 있는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여 팀이나 프로젝트가 보다 빠른 속도에서 진행할 수 있게 한다.

한편 한국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는 새로운 MXE EMI 수신기 이외에도 X-시리즈를 통해 하이엔드급의 PXA신호 분석기, 미드레인지급의 MXA 신호분석기, 실속형의 EXA 신호분석기와 25개 이상의 업계 선도적인 측정 어플리케이션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