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하나포스닷컴, 영화 상영회 8천명 초대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13 09:32: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하나로드림(대표 김윤호)이 운영하는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 8천명을 초청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영화 상영회를 갖는다고 13일 밝혔다.  

상영작은 지난 9월 14일 개봉한 송해성 감독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상처 입은 사형수와 대학 강사의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 영화로, 강동원과 이나영이 주연을 맡아 지금까지 총 300만 명이 넘는 관객을 울린 바 있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은 인기 작가 공지영 씨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번 상영회는 하나포스닷컴에서 영화티켓을 전액 구매하여 제공하는 행사다. 

 11월 25일(토)과 26일(일) 양일간 충정로 드림시네마에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하나포스 고객은 11월 22일(수)까지 하나포스닷컴의 ‘팝콘(popcorn.hanafos.com)’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하나포스 고객이 등록한  가족개인아이디 고객도 응모 가능하다.

 하나포스닷컴 사업전략팀 서철환 팀장은 “팝콘 상영회는 하나포스 고객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의 일환”이라며, “ ‘온라인 최대 무료 놀이공원’ 이라는 컨셉에 맞게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들에게 가장 크고, 가장 질 높고, 이를 통해 최고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놀이공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