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전자(대표 구본준)가 이달 ‘옵티머스 블랙’, ‘옵티머스 빅’ 출시와 함께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G전자는 대학 축제 기간과 야외 나들이가 많은 시점을 감안, 지난 16일부터 한 달 동안 성균관대, 홍익대, 고려대 등 주요 대학 캠퍼스, 대형 쇼핑몰, 놀이 공원 등 야외 공간을 찾아가는 릴레이 로드쇼를 통해 세계 최고 밝기의 노바 디스플레이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체험 공간에는 초경량·초슬림의 ‘옵티머스 블랙’, 시원한 4.3인치 대화면을 탑재한 ‘옵티머스 빅’ 의 특징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세상에서 가장 밝은 ‘노바 디스플레이(NOVA Display)’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배치했다.
LG전자는 이달 초 세계 최고 밝기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 ‘옵티머스 블랙(모델명: LG-KU5900)’을 KT를 통해 출시했다.
LG전자가 지난 16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동 소재의 성균관대학교(사진)를 시작으로 '옵티머스 블랙','옵티머스 빅'출시와 함께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색 고객 체험 행사를 야외에서 진행한다. |
또, LG유플러스를 통해 출시한 ‘옵티머스 빅(Optimus Big, 모델명: LG-LU6800)’은 웹브라우징, 멀티미디어 감상 등 사용성 극대화를 위해 4.3인치 ‘노바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LG전자 MC(Mobile Communications)사업본부 한국담당 나영배 전무는 “야외에서 밝고 선명한 화면을 직접 비교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세계 최고 밝기 ‘노바 디스플레이’의 경쟁력을 입증하겠다”며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산에 나설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