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세라젬그룹 NEW CI 선포식 개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6 14:19: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그룹(회장 이환성)은 지난 13일, 천안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세라젬그룹, New CI(Corporate Identity) 선포식’을 개최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 제2의 도약을 선언했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세라젬그룹의 New CI는 대표 색상을 ‘Red Color’로 적용하고, 세라젬(CERAGEM) 사명의 어원인 ‘젬(Gem, 보석)’을 모티브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보석’을 형상화했다. 이를 통해 세라젬의 기업정신인 ‘도전, 열정, 고객사랑’을 바탕으로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의 미래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세라젬그룹은 이번 New CI 선포식에 맞춰 계열사를 포함한 기업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전 세계 70여 개국에 진출해있는 세라젬 체험 센터의 현판을 전면적으로 교체하는 등 대대적인 그룹 이미지 통일화 작업을 진행했다.

이날 선포식에서 세라젬그룹 이환성 회장은 “새로운 CI에는 세라젬의 비전인 진정한 ‘World Best Healthcare Partner’로 거듭나겠다는 회사의 의지와 함께, 혁신적 제품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새로운 사업의 개발을 통해 세계로 도약하겠다는 구성원들의 꿈도 함께 담겨 있다"고 말했다. 또 “세라젬은 새로운 CI에 담긴 정신을 바탕으로 회사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New CI 선포식, 배지 수여식, 단합 등반대회, CI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계열사인 세라젬 메디시스의 천안 공장 준공식도 함께 개최됐다. 세라젬 메디시스는 작년 초 세라젬그룹에 편입된 의료기기 전문기업으로서, 이번 생산설비 구축을 통해 앞으로 세라젬 그룹이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라젬그룹은 글로벌 헬스 케어 그룹이라는 비전에 맞춰 현재 치과 생체재료 연구 및 개발 전문기업인 세라젬 바이오시스, 의료기기 전문기업 세라젬 메디시스, 뷰티 및 미용 관련 전문기업 세라젬 로하스, 세라젬 H&B 등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