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4종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5.16 11:39: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가 시원함과 상큼함으로 가득 찬 신 메뉴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
   
 

‘박수치며 마셔라 경품이 쏟아진다!~ 박수박수박수박수박!’ 이벤트는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릴레이로 진행돼 더 흥미를 끈다. 특히 포스시스템 개발로 여름 신메뉴를 구입하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 단 계산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멤버십 카드는 현장에서 즉석 발급이 가능하다.

우선 지난 9일부터 진행 중인 ‘시즌1’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SM3 타자 타자!’다.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르노삼성자동차 SM3 1대, 2등(10명)은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5만원권)를 증정한다.

카페베네가 야심차게 내놓은 이번 신 메뉴는 수박그라니따와 카페그라니따, 모히토, 과일빙수다. 수박그라니따는 여름 제철과일인 수박을 유럽스타일의 음료로 상큼하면서도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이색적인 메뉴다. 오리지널 수박그라니따 외에도 피치&수박, 딸기&수박, 망고&수박 등 총 세 가지 조합으로도 맛볼 수 있다.

카페그라니따는 커피와 탄산음료의 적절한 조합으로 청량감을 더했다. 커피의 달콤하면서도 쌉싸래한 맛과 톡톡 튀는 탄산음료가 만나 갈증을 해소하기에 충분하다.

모히토는 쿠바 칵테일을 무알콜 음료로 재탄생 시킨 것으로 상큼한 라임과 신선한 애플 민트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지난해 히트 친 오리지널 팥빙수와 딸기 빙수 외에 과일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선한 생과일이 오렌지 베이스 위로 가득 놓인 과일빙수로, 맛과 색감이 탁월하다.

카페베네 김동한 마케팅 과장은 “올 여름 신 메뉴는 웰빙 트렌드를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입맛,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보기만 해도 식감을 자극하는 컬러로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 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8월까지 이어지는 시즌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