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두산동아-동서식품, ‘티오 아이스티’ 증정 공동 이벤트 실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6 10:53: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두산동아(대표이사 성낙양)는 동서식품(대표 이창환)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티오(TiO) 아이스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래의 주역’인 초등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온라인에서는 두산동아의 ‘완두콩수학’의 홈페이지에서 오프라인에서는 국내 대표 공부방인 ‘동아백점수학교실’에서 각각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티오 아이스티’ 증정 이벤트는 완두콩수학의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에 같은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 100명 이상이 신청을 하게 되면 신청을 한 학교 전교생에게(각 학교당 1200캔) ‘티오 아이스티’를 배달해준다.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6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마련된 초간단 연산 퀴즈에 응모해 당첨되는 50명에게는 버거킹 와퍼 주니어세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완두콩수학 홈페이지(www.cong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백점수학교실에서는 전국 50여개의 지역지사를 중심으로, 초·중학교 밀집지역 500여 곳을 선정해 각 학교, 지역 행사에 맞춰 5월 초부터 6월 말까지 약 두 달간 깜짝 방문해 ‘티오 아이스티’를 무료로 증정하는 ‘게릴라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기존 가맹공부방을 대상으로 공부방 단체사진을 찍어서 이메일로 접수하면 채택된 공부방으로 ‘티오 아이스티’를 제공하는 ‘공부방 단체사진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100.edu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산동아 이러닝사업팀 최상열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했다”며 “두산동아로 공부하고, 동서식품의 ‘티오 아이스티’를 함께 마시며 우정을 돈독히 만들어 나가는 건강한 어린이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