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카드 “그림축제로 상상의 나래 펼쳐”

조미르 기자 기자  2011.05.16 09:06: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한카드는 ‘제10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과천 서울대공원 내 동물원에서 지난 1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10회째를 맞은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매년 가정의 달 5월에 신한카드 고객과 자녀를 초청해 여는 행사이다. 그림 대회는 물론, 각종 공연·레크리에이션 행사도 같이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날 참가자들은 동물원 곳곳에서 ‘나의 미래’와 ‘미래 세계’ 주제로 그림을 그리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또한 △가족 장기자랑 △가족 미션게임 △우리집 문패만들기 △어린이 공연단 치어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신한카드 이재우사장(왼쪽)이 5월14일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개최된 ‘제10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신한카드 아름인 도서관’ 이용 아동·청소년들을 초청해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또한 그림대회는 유치부·초등학교 저학년부·고학년부 총 3개 부문으로 치러졌다. 작품은 한국미술협회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협회장상·최우수상 각 1명씩 총 530명 선정된다. 발표는 6월 초에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6월 중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갖는다. 시상식은 6월 말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