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양사, 제2회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 개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5.14 11:20: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양사(대표 김윤)가 지난 13일 서울 원남동 소재 큐원 홈메이드플라자에서 네이버 블로그와 카페를 통해 모집한 주부들과 그 자녀를 대상으로 제2회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아이들이 직접 엄마와 함께 ‘큐원 우리아이웰빙영양쿠키믹스’를 이용해 다양한 쿠키와 컵케이크를 만들어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아이들은 엄마의 도움을 받아 직접 요리를 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삼양사가 지난 13일 진행한 제2회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에 참가한 주부들과 아이들이 수료증을 받고 기념 사진을 찍었다.
삼양사는 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성취감을 높이기 위해 ‘큐원 홈메이드 어린이 요리박사’ 수료증을 증정했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 삼양사 인기 프리믹스 제품 5종이 담긴 ‘큐원 행복한 홈메이드 세트’를 제공했다.

삼양사는 지난 2009년 큐원 홈메이드플라자를 오픈하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큐원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고 있다.

삼양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큐원 키즈 쿠킹클래스’ 등 큐원 홈메이드플라자를 통해 즐거운 홈메이드 문화를 제안하는 큐원 브랜드 콘셉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