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쥬얼리 밀알, ‘예물대작전’ 이벤트 실시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5.13 14:45:2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웨딩 쥬얼리 전문 브랜드 ‘쥬얼리 밀알(MIRAL)’이 예물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결혼 예물 전문 쇼핑몰 쥬얼리 밀알은 고객들 스스로 이용 후기를 공유함으로써 쇼핑몰 방문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쥬얼리 밀알은 자사 쇼핑몰에서 선보이고 있는 상품에 대한 정보 제공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쥬얼리 밀알은 5월 결혼 시즌을 맞아 ‘예물대작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종로3가역 우수귀금속도매상가에 위치한 쥬얼리 밀알 매장에 방문해 상담을 받는 고객 전원에게 진주 목걸리를 선물로 증정하며, 쥬얼리 밀알을 지인에게 소개하거나 추천한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 계약 고객 전원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계약 시 10% 할인과 카페 5%, 홈페이지 예약 5% 추가 할인)과 함께 고급 원목 벽시계 또는 고급 자계 보석함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쥬얼리 밀알에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최저가 행사 또한 놓쳐서는 안 될 이벤트다. ‘F / 0.3(F컬러, 0.3캐럿)’을 35만원에 ‘F / 0.5(F컬러, 0.5캐럿)’을 95만원에 선보이고 있는 것.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에게는 품격 있는 다이아몬드를 최적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이 외에도 쥬얼리 밀알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예물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예물을 구매한 고객에게 17~20만원 상당의 프로포즈 반지를 원가에 선보이고 있다.
쥬얼리 밀알 관계자는 “결혼 준비에서 예물은 보석의 가치뿐만 아니라 받는 사람과의 조화를 생각하면서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해 예물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예물을 구입한 고객이 직접 남긴 후기를 통해 실제 반응을 고려해 예물을 구매해야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쥬얼리 매장은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며, 전화 상담(02-2263-6774,6779)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