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박희본 쇼핑몰 ‘본투본’ 승승장구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3 14:38:1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원조 아이돌 걸그룹인 밀크 멤버였던 박희본이 쇼핑몰 CEO로 변신,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박희본.
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영하는 ‘TOP CEO’는 억대 쇼핑몰 CEO 11인이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 방영되는 시즌3에 박희본이 참여한 것. 

그녀가 방송에 당당하게 출연할 수 있던 이유는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 본투본 덕분이다. 꾸미지 않아도 꾸민 것처럼 보이는 노멀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법인 B.B룩을 선보이고 있는 본투본은 방문자 구매율 4~5%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보통 쇼핑몰의 경우 0.1~3%대인 데 비해 높은 수치다.

그러나 본투본이 오픈 초기부터 성공 가도를 달린 것은 아니었다. 예상외의 판매 부진에 교훈을 얻어, 웹 디자인부터 촬영, 스타일까지 전부 보완해 선보이자 나날이 페이지뷰와 구매율이 상승했다.

덕분에 박희본은 최근 어엿한 쇼핑몰 CEO로 자리잡게 됐고, 빡빡한 방송 일정까지 소화해야만 됐다. 쇼핑몰과 방송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 하는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는 그녀는 바쁘지만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쇼핑몰 CEO로 변신한 박희본의 모습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패션앤(Fashion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