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데톨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 모델 수애 선정

16일 TV ON-air,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 공식 모델 활동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5.13 14:26:4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항균 전문 브랜드 데톨은 새롭게 출시하는‘내추럴 항균 바디워시’의 모델로 배우 수애를 선정하고 오는 16일부터 TV광고를 통해 선보인다.

   
항균 전문 브랜드 데톨은 새롭게 출시하는‘내추럴 항균 바디워시’의 모델로 배우 수애를 선정하고 오는 16일부터 TV광고를 통해 선보인다.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는 데톨만의 항균작용에 자연 성분이 배합된 딥 클렌징으로 수애가 가진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특성이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고 회사측이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 수애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도 흰 드레스와 함께 평소 가꿔온 건강한 바디 피부를 함께 공개했다.

촬영현장에서도 역시 자연성분으로 피부에 건강함을 전해주는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 제품의 컨셉을 특유의 청순한 매력으로 표현해낸 것으로 전해졌다. 

수애는 완벽한 드레스 룩의 비결인 매끄러운 등 라인과 어깨 라인 등 ‘닮고 싶은’ 바디피부로 많은 여성팬들의 부러움을 받아왔다. 

수애가 모델로 활동하는 ‘내추럴 항균 바디워시’는 항균 작용으로 피부 속 더러움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카모마일, 인삼, 유칼립투스, 알로에 베라 등 자연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내추럴 수딩(민감성 피부용), △내추럴 리프레싱(일반 피부용), △내추럴 케어링(건성 피부용)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 피부 타입에 따라 맞춤형 바디케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