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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생산성본부, ‘2011 CS 공개교육’ 26일 개최

‘고객만족도 향상 NCSI 우수사례’ 4개 기업 발표

이지숙 기자 기자  2011.05.13 13:2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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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국생산성본부는 2011 CS 공개교육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NCSI 우수사례’ 발표를 오는 26일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이번 교육에서 한국생산성본부는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분석사례와 CS우수기업의 사례를 통해 실무적 활용방안을 제시하고 고객지향조직수립을 위한 전략적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NCSI 우수 기업의 CS담당자들로부터 현실적이며 실질적인 CS사례의 공유와 분석을 학습해 자사의 CS경영전략의 해법을 참석자 스스로 생각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CSㆍ고객만족ㆍ서비스 등의 담당실무자를 대상으로 하며, NCSI 우수사례 기업으로는 교보문고, 대한항공, CJ오쇼핑, SK텔레콤 등이 참가해 자사의 CS경영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신청은 25일까지 한국생산성본부 NCSI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객가치지수센터 교육팀(02-398-4379)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