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듀윌, 가정의 달 맞아 문화공연 이벤트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3 10:53: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무원, 사회복지사, 검정고시, 학점은행제 등 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연극 ‘염쟁이 유씨’와 ‘노인과 바다’ 무료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이 가정의 달을 맞아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쌍(40명)에게 연극 ‘염쟁이 유씨’와 ‘노인과 바다’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설문은 6월 호국의 달을 앞두고 이와 관련한 테마로 구성했다. ‘군인으로 가장 잘 어울리는 남녀 연예인’과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군 복무 기간’, ‘군가산점제 도입에 대한 생각’ 등의 질문으로 5월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5월 선정 공연, 연극 ‘염쟁이 유씨’는 대한민국 모노드라마의 새 역사를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소극장 연극 사상 최단기 6만 관객 돌파 및 누적 공연회차 1200회, 전체 관람객 18만명 이상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소박하고 진솔한 염쟁이의 삶을 유쾌하게 표현해 내면서 코끝이 찡해지는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어떻게 사는 것이 잘 사는 것일까?’에 대한 물음과 답을 통해 삶의 진정성과 소중함을 감동적으로 풀어낸다.

또 다른 연극 ‘노인과 바다’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소설 ‘노인과 바다’를 새롭게 각색해 기존의 소설과 달리 원작에서의 소년이 건장한 청년이 돼 노인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참신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소설 속의 세밀한 상황묘사는 흥미진진한 내레이션 기법과 극적인 상황전개로 다양하게 표현된다.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배우 정재진과 감각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박상협이 생동감 넘치는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당첨자는 5월23일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