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오 블로그 방문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5.13 09:40: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대표 권오승)가 미오 공식 블로그 ‘익스플로러 모어(Explore More)’의 누적 방문자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영화 ‘헤드’의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오 공식 블로그 메인페이지.
미오 공식 블로그 ‘익스플로러 모어’는 지난해 7월 미오의 제품 체험단인 ‘미오와 40인의 탐험대’ 1기 모집과 함께 공식적으로 운영되기 시작했다. 맛집 탐험, 여행지 소개 등 40명의 탐험대원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와 미오 GPS 카킷을 이용한 아이폰 내비게이션 동영상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약 9개월이 지난 2011년 4월 말, 방문자 수 10만명을 돌파했다.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는 미오 블로그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영화 ‘헤드’의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13일부터 22일까지 미오 블로그에 방문해 ‘미오’ 2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5월24일 대한극장에서 열리는 영화 ‘헤드’의 시사회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시사회 참석자 중 영화 감상문을 미오 블로그에 올리면 최신 스마트폰 프리미엄 거치대(모델명: 미오 K7)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오테크놀로지 권경민 마케팅 이사는 “미오 블로그는 고객이 직접 참여한 콘텐츠로 방문자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오 블로그를 통해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이나 미오 제품들의 유용한 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확대해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한 블로그로 운영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월 말 개봉을 앞둔 영화 ‘헤드’는 자살한 천재 의학자 ‘김달수’(오달수)의 머리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 후, 우연히 그 머리를 배달하다가 납치된 남동생 ‘홍제’(류덕환)을 구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열혈 여기자 ‘홍주’(박예진)의 종횡무진 추격전을 다룬 영화다. 주인공 홍주와 동생을 납치한 ‘백정’(백윤식)과의 쫓고 쫓기는 추격 장면에서 중요한 도움을 주는 내비게이션을 미오가 협찬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미오 블로그 방문자 1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